-
민우가 열이 40도가량 나가서 소아과에 갔더니 대학병원 응급실로 가라하더라고요.그래서 이틀동안 힘들었어요.ㅠㅠ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하더라고요.우리민우는 아무런 감기증상이 없는뎅 열만 나더라고요. 병명이 열독감이라네요. 한번도 안아프다가 아프니 당황스러워서 혼났어요.아무튼 건강이 젤인거같아요. 님들도 건강잘챙기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7
-
답글 요즘 독감이 유행이래요.....민우가 어서 다시 건강해져야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7
-
답글 아우~~ 애기가 아파서 많이 걱정하셨겠어요... 아가가 아프면 엄마가 더 아프다던데... 민우가 얼른 나았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7
-
답글 아구...이쁜 민우가 아파서 걱정 많이 하셨겠어요... 요새 독감이 유행이래요.. 제 마음이 다 철렁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