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웨딩사진 찍기 전에 살을 빼야 하는데.. 먹고 먹고 또 먹고... 작성자 10월의신부 작성시간 10.04.07 답글 이쁘게 찍어주니 걱정안하셔도 될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8 답글 저도 그랬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7 답글 걱정마세요... 저도 그랬었는데 샵에서 이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