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웨딩사진 찍기 전에 살을 빼야 하는데.. 먹고 먹고 또 먹고... 작성자 10월의신부 작성시간 10.04.07
  • 답글 이쁘게 찍어주니 걱정안하셔도 될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8
  • 답글 저도 그랬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7
  • 답글 걱정마세요... 저도 그랬었는데 샵에서 이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