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바탕 청소하고 빨래했더니 개운하네요....홈쇼핑 보다가 요즘 많이 나오는 탈수통 딸린 걸레(?) 그거 샀더니...걸레 빨기도 수월하고 좋네요...ㅎㅎㅎ.....청소 후 피자헛 스마트런치 시켜먹으려고 인터넷 켜서 메뉴 다 골랐다가.....갑자기 생각난 재정상태에 피자헛 홈피 끄고 여기 들어왔어요^^ 스스로 대견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중이예요....김치넣고 밥이나 비벼먹어야지.....ㅎㅎㅎㅎㅎ(돈 없으면 집에가서 빈대떡이나 부쳐먹지~♪ - 제 현재 상황에 딱 맞는 노래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7
-
답글 저도 그거 예전에 샀는뎅..청소 빨리 되졍.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