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검사프린세스'보고 왔어요...수목에는 '개인의취향'을 보려했건만.....검사프린세스 재방보고는 맘이 급변하여서..ㅎ......너무 유쾌해서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미워도 미워할수 없는 검사...김소연이 연기를 참 잘해요.....ㅎㅎㅎㅎ.....아줌마의 낙은 역시 드라마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7
-
답글 요즘 수요 드라마 때문에 다들 고민 이신가봐요? 저희 신랑은 드라마 못보게 해요 ㅜ.ㅜ 그 시간이면 티비끄라고 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9
-
답글 그럼요.ㅎㅎ 그맛으로 일주일 버티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