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가 열은 다내렷는뎅...설사를 계속하네요.ㅡㅡ;; 힘도없궁. 독감떔에 그런건지...에휴...차라리 제가 아픈게 낳은거 같아요.핏줄도보이지않은 발에다가 주사꽂아서 링겔 맞는거 보고 울음이 나더라고요.한번에 찾지도못하고 여러번 주사를 꽂으니 속상하기도하고.민우는 울고.얼른 우리민우 컨디션찾앗음 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8
  • 답글 민찬이는 어제 손과 발에 붉은 반점이 막 생겼어요...오늘 소아과에 갔는데....알러지 같은 거라고......모유만 먹었는데...제가 먹은것땜에 그런건지.....월요일날 다시 오라는데...빨리 반점이 없어졌음 좋겠어요...애들 아프면 정말 맘이 아퍼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8
  • 답글 아가가 설사를 하면 보리차를 끓여서 먹이면 된다던데요... 그럼 금방 낫는데요... 어른같으면 매실엑기스에 물을 타서 마시면 좋은데... 아가들 보리차 티백 사다가 끓여서 먹여보시는건 어떨런지... 민우가 얼른 낫길 바랄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