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새벽1시에 퇴근해서 신당동 매운 떡볶이 먹고 왔어요... 팀장님이 가자고 해서 팀원들하고 같이 갔는데 완전 살인적인 매운맛이더라구요... 원래 매운걸 잘 못먹는터라 몇개 먹진 못했지만 야간근무의 여유로움... 요즘 완전 행복하게 즐기고 있어요... 늦게 들어가도 출근시간에 부담이 없는...ㅎㅎ 오늘만 출근하면 3일동안 쉬니 마음이 설레네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8
  • 답글 와~~ 갑자기 매운 떡볶이가 먹고 싶어졌어요 책임지세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오늘부터 휴일이네요.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