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들 잘계셨지요??
신랑아픈뒤로는 카페에 넘 소홀해진거같아요...
격주로 시어머님이랑 번갈아가면서 서울다니고있거든요
전주에있을때는 수민이랑 보내공..
요즘 열감기가 유행이라고하니까 님들 마스크 꼭 착용하시구요...
제가 잘 안보이더라도 님들 이해해주세요
신랑 빨리 치료한담에 다시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0.04.08 -
답글 힘들겠당. 신랑 언능 건강해 지길 바랄께~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9
-
답글 빠른 쾌유를 빌께요... 고생 많으시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9
-
답글 그러게요 진짜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셨어요? 신랑분은 많이 낳으셨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정말 오랜만에 오셧어요.잘지내시져?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9
-
답글 힘드시겠어요....신랑님 어서 낫기를 바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