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가 열은 다행이도 내렸네요..근데 힘이 없어서 그런지 잘안놀아요.칭얼칭얼대기만하고...힘없는 민우 보고있노라니 마음이 안쓰러요, 벌써 금욜이네요. 밖에 벚꽃이 한창이던뎅 주말엔 벚꽃구경이라도 가면서 즐겁게들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구 하던뎅.. 민우가 언능 건강해져서 씩씩하게 놀길 바랄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아가들이 아프고 나면 더 많이 칭얼댄대요... 엄마가 많이 힘들텐데... 민우가 얼른 나아져서 잘 놀고 잘 웃는다는 소릴 들었음 좋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9
-
답글
민우가 어서 건강해져야 할텐데.....민찬이도 이상한 기운이......콧소리가 이상해요....제 목상태도 안좋고.......감기가 방문하려나봐요.....그냥 벨만 누르고 가면 좋겠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9
-
답글
빨리 민우가 낳아서 웃는 얼굴로 놀았음 좋겠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