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칼라로 모빌 만들고 잇어요 ㅋㅋ 집에서 딱히 할일이 없으니간 모빌이라도 만들려구요 사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구 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오후엔 시장에 가서 야채좀 사려구요 마트가서 사려고 하니 너무 비싸고 ...시장이 많이주잖아요 ㅋㅋ 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4.09
답글야채나 과일은 마트보다 재래시장이 훨씬 싸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4.09
답글이쁠거같아요.칼라로 만든것도 나중에 보여주세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4.09
답글그러게..요즘 야채값 너무 비싸요.. 시골에 자주 내려갈때는 시골에서 다 가지고 왔는데 직접 사먹으려니 돈이 너무 아까운거 있죠...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