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은 칼라로 모빌 만들고 잇어요 ㅋㅋ 집에서 딱히 할일이 없으니간 모빌이라도 만들려구요 사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구 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오후엔 시장에 가서 야채좀 사려구요 마트가서 사려고 하니 너무 비싸고 ...시장이 많이주잖아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야채나 과일은 마트보다 재래시장이 훨씬 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이쁠거같아요.칼라로 만든것도 나중에 보여주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9
  • 답글 그러게..요즘 야채값 너무 비싸요.. 시골에 자주 내려갈때는 시골에서 다 가지고 왔는데 직접 사먹으려니 돈이 너무 아까운거 있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요즘 야채값...뜨악~~ 얼마전에 마트에서 감자 2개에 3천원이었는데...제가 감자마니아인지라..눈물을 머금고 감자 2개에 3천원 주고 샀어요......요즘은 야채값보다 고기값이 쌀듯 싶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