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신혼여행 다들 어디로 다녀오셨어요? 아~ 이것도 고민이고, 살은 어뜨케 뺄까 고민이고,, 전 고민만 하네요... ㅋㅋ 작성자 10월의신부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전 홍콩 발리 갔다왔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2
  • 답글 전 호주로 다녀왔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저두 보라카이 갔다왓는뎅.잼있어어요.바다도 넘이쁘궁.^^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저희는 12월에 결혼인데 5월경에 예약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다른 커플들은 다른 공항으로 갈때 저흰 까띠끌란으로 가서 시간도 여유있고 이동거리도 짧아서 덜 피곤했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전 보라카이로 다녀왔어요... 그냥 휴양을 다녀오자 했는데 막상 가보니 그게 안되더라구요... 만일 보라카이로 결정하시게 되면 가셔서 가이드가 추천하는 스포츠는 다 해보시는게 후회 없을거 같아요... 돈이 좀 많이 들긴 하지만...ㅎㅎ 전 추천한걸 하나도 빼지 않고 했는데도 돌아오니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꼭 좋은곳으로 선택해서 즐건 여행 되시길 바래요... 참!!! 보라카이로 가시려면 일찍 예약 하셔야 해요... 마닐라에서 보라카이 들어가는 비행기가 두곳이 있는데 까띠끌란 공항으로 가는게 훨씬 가깝고 덜피곤하거든요.. 거긴 거의 선착순이라고 보시면 돼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신혼여행....푸켓, 발리, 호주, 보라카이...이정도로 가시는거 같은데....어디로 가든 신랑과 함께라면 행복하겠죠? ㅎ 10월에 결혼하시나본데....아직 여유있네요...고민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알아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