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저희는 12월에 결혼인데 5월경에 예약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다른 커플들은 다른 공항으로 갈때 저흰 까띠끌란으로 가서 시간도 여유있고 이동거리도 짧아서 덜 피곤했어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4.09
답글전 보라카이로 다녀왔어요... 그냥 휴양을 다녀오자 했는데 막상 가보니 그게 안되더라구요... 만일 보라카이로 결정하시게 되면 가셔서 가이드가 추천하는 스포츠는 다 해보시는게 후회 없을거 같아요... 돈이 좀 많이 들긴 하지만...ㅎㅎ 전 추천한걸 하나도 빼지 않고 했는데도 돌아오니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꼭 좋은곳으로 선택해서 즐건 여행 되시길 바래요... 참!!! 보라카이로 가시려면 일찍 예약 하셔야 해요... 마닐라에서 보라카이 들어가는 비행기가 두곳이 있는데 까띠끌란 공항으로 가는게 훨씬 가깝고 덜피곤하거든요.. 거긴 거의 선착순이라고 보시면 돼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