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 손과 발에 붉은 반점이 생겨서 어제 소아과 갔다왔는데, 오늘은 또 감기에 걸렸는지 기침을 하고 그렁그렁한 콧소리가 나네요......병원에 가야하나 고민중이예요..상태 좀 더 보려구요......이번주에 예방접종도 한터라...소아과를 친정 드나들듯 다니고 있네요^^ 소아과에 감기환자들이 많아서 자주 가면 더 안좋은데......아무래도 감기도 어제 소아과 갔다가 옮아온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요즘에 감기가 유행이라더니...민찬이두 얼른 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9
-
답글 아이고... 아가들이 모두 아프다는 소리만 들리네요... 얼른 나아야 할텐데... 고생이 많으시겠어요...빨리 낫길 바랄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