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지호가 7시부터 일어나서 저도 같이 일찍일어났네요.. 배고픈지 칭얼대서 젖 줬더니 먹고 또 자네요.. 오늘 산부인과에서 촬영해주는 50일 사진 찍으러 가는데 날씨가 좀 흐리네요.. 비가 안와야 할텐데 걱정... 오늘은 신랑이 일하러가서 동생이랑 언니랑 조카랑 같이 사진찍으러 갈려구요. 아침에 일찍일어나니 배가 고프네요 ㅋㅋ 날씨는 꾸물꾸물 하지만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10
-
답글 이쁘게 잘찍었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