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 신랑 출근시키고 차 가지고 와서 자동차공업사에 맡기고 출근해야 겠어요... 신랑이 지하 주차장에서 차를 빼다가 기둥에 차를 밝이 긁어서 찌그러 지고 긁히고 해서 시골에 내려가지 전에 고쳐야 해요... 또 돈들어 가게 생겼네요... 여기저기 돈들어갈데 천지에요...ㅜㅜ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11
  • 답글 견적이 적게 나와야할텐데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2
  • 답글 그러게요.. 생각지도 않는데서 지출이 생겨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12
  • 답글 갑자기 돈이 들어갈일이 꼭 생기는거 같아요 ㅠ.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