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주에 피자헛 스마트런치 주문하려던거 겨우겨우 참고 제 자신을 기특하다 생각했는데.......오늘은 더 못참겠어요....ㅎㅎ......지금 피자헛 홈피 들어가서 주문하려구요.....ㅎㅎ.....스파게티랑 피자 시킬건데....그거 혼자 다 먹을지도 몰라요~ 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4.12
-
답글 먹고싶을떈 일딴 먹고봐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2
-
답글 맛있게 드세요.. 전 먹고싶은게 전혀 없어서 걱정이에요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