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민우가 이젠 다낳아서 보행기타고 잘돌아다녀요.ㅋㅋ 잘노는모습보니까 넘이뻐요.8개월이 지나도록 한번도 안아팠었는뎅 이번에 정말 큰신고식햇어요.ㅠㅠ 안아프고 자랄순없겟지만 앞으로 정말 아무탈없이 건강하게 자라줬음 좋겠어요.주말에 신랑이랑 동물원갔다왓는뎅 벚꽃이 이쁘게 폈더라고요.사람들도 엄청많고.이번주말에 가면 더 이쁠거 같아요.이번한주도 즐겁게 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2
  • 답글 다행이네요 ^^ 앞으로 안 아팠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4
  • 답글 민우가 다시 건강해져서 다행이네요.....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이제 진짜 봄이 왔으면...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