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웨딩 촬영했어요~~~ 재밌게 찍었구요.. 늦게까지 수고해주신 사장님 김나래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영빈 작성시간 10.04.12 답글 사진이 너무 이쁘게 잘나왔어요 ^^ 이렇게 까지 기억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 최고봉 작성시간 10.04.14 답글 사진 이쁘게 잘나왔어요.결혼축하드립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