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후후후후~ 카페에서 살다시피.. 어제 잠깐 들려서 촬영시간 날짜 잡고 왔는데.. 반갑게 맞아주시고, 딱 알아봐주셔서.. 기분 좋았어요~ㅋ 작성자 10월의신부 작성시간 10.04.12
  • 답글 촬영사진보면 정말 시간가는줄몰라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3
  • 답글 카페에서 노는거 재밌죠? 아직 촬영 전이시면 다른분들 촬영하신거 보면서 포즈랑 표정 연구해보세요~ 정말 시간가는줄 모를거예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