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람이 마니부네요.꽃도피고 이쁜새싹들이 마니나와 민우바람도 쐬줄겸 바람안불면 유모차끌고 아파트 한바퀴돌려고 했더니만.^^ 저도 오늘은 yumi님 처럼 인테넷쇼핑이나 해볼까해요..돌잔치 준비물도좀 천천히알아보궁. 님들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3 답글 오늘 무지 춥데요.... 나가시려거든 따뜻하게 옷 입고 나가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