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바람이 마니부네요.꽃도피고 이쁜새싹들이 마니나와 민우바람도 쐬줄겸 바람안불면 유모차끌고 아파트 한바퀴돌려고 했더니만.^^ 저도 오늘은 yumi님 처럼 인테넷쇼핑이나 해볼까해요..돌잔치 준비물도좀 천천히알아보궁. 님들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3
  • 답글 오늘 무지 춥데요.... 나가시려거든 따뜻하게 옷 입고 나가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