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너무 화창화창 ^^* 허나 쌀쌀한 바람이 부는 화욜이네요~ 오늘 휴무시죠..ㅎ 동물원 벚꽃 야간개장 했다 하던데 편한날 이쁜 꽃구경 하시면서
기분좋고 활기찬 휴일 보내세요.. ^^ (3월의 신부인 지뇽 ^---^)
작성자 진진~ ♥ 작성시간 10.04.13 -
답글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좋아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5
-
답글 가고 싶었지만 .. 아쉽게도 정읍으로 컴백홈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