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요일에 공업사에 차를 맡겼는데 다 됐다면서 벌써 찾아가란 연락이 왔어요... 견적은 30만원정도 나온다던데 그냥 보험처리 했어요... 자부담 5만원으로...ㅎㅎ 다들 누적이 되면 안좋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뭐 어쩔 수 없죠...ㅋㅋ 암튼 수요일에 쉬니 차 찾아다가 신랑한테 갖다주고 와야겠어요... 내일도 여행하게 생겼네요...포천까지 갔다가 버스와 지하철로 집까지...ㅜㅜ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14
  • 답글 조시미잘다녀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5
  • 답글 다행이 많은 금액은 아니네요^^ 차 한번 수리하면 금방 30만원 넘더라구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