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도 기억해주시고.. ㅠㅠ 넘넘 고맙습니다.. ^^*이번주 날씨가 쌀쌀하다고 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전수현웨딩샵 식구님들.. ^^ 작성자 진진~ ♥ 작성시간 10.04.14 답글 진영씨 목소리가 이쁘잖아요^^ 진영씨도 감기 조심하구 신혼앨범도 예쁘게 작업해 드릴께요~~ 작성자 새봄 밀알 작성시간 10.04.14 답글 신부님 저 안보고싶으세요 ?ㅋㅋㅋ 한번또 봐야죠 우리~~ 작성자 최고봉 작성시간 10.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