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머리가 지저분해서 어떻게 하고 싶은데 지금 혹시 매직 해도 되나요? 어떤분들은 하지말라하고.. 어떤분들은 해도 괜찮다 하고.. 어찌할지 고민이예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4
  • 답글 주위에서 임신한 임산부하고 아가 낳고 1년동안은 그런건 안하는게 좋대요... 아무래도 약이 독하다 보니 아가한테 안좋은 영향이 끼칠수 있다 하더라구요... 예전에 미용실 갔다가 거기서도 들은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1월에 파마한거 임신하기 전에 풀까 생각중이에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15
  • 답글 안정기들어서면 갠찮다고들하지만..자르기만하고 저도 그냥 꾸욱 참았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5
  • 답글 안하는게 나을듯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