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허걱..태어나서 4월에 눈오는거 첨봐용...우찌 날씨가...날씨는 꿀꿀해도 우리는 행복한마무리 하자고용^^오늘도 수고많으셨어여.....전수현웨딩 가족 여러분^^ 작성자 쥬델맘 작성시간 10.04.14
  • 답글 그러게요... 서울엔 눈이 안왔는데 아래쪽은 눈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날씨가 왜 이러는지... 한참 꽃놀이 다녀야할 시기에 웬 눈이람...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15
  • 답글 마지막눈이 아니였을까 싶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