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동물원 벚꽃 구경하고 왔는데...세상에 지금 밖에 눈이 오네요...헐~~ 4월에 눈이라니.... 몸도 피곤하고... 보일러 틀고 한숨자려구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14
  • 답글 동물원에 벚꽃 참이쁘져? 보노보노님 감기조심해요...약도못먹으니.^^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