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동물원 벚꽃 구경하고 왔는데...세상에 지금 밖에 눈이 오네요...헐~~ 4월에 눈이라니.... 몸도 피곤하고... 보일러 틀고 한숨자려구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14 답글 동물원에 벚꽃 참이쁘져? 보노보노님 감기조심해요...약도못먹으니.^^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