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방금 TV를 켰는데 천안함 함미를 건져 올렸네요... 이미 사망한 상태일테지만 실종자 모두 찾았으면 좋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실종자 가족들이 더 많이 힘들거 같아요... 제가 저 상황이라면 아마 며칠 버티지도 못하고 쓰러졌을텐데 너무 마음이 아파요...ㅜㅜ 지금 시신 몇구를 찾았다고는 하는데 슬픈일이지만 오늘 실종자 모두 찾길 빌어야 겠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15
  • 답글 마음아파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9
  • 답글 에휴.. 아직도 못찾은분들이 있네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