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생각해보니 오늘이 신랑이랑 저랑 만난지 2주년 되는 날이네요...2008년 4월 15일에 처음 만났으니... 무심한 울 신랑... 결혼 100일째 되는 날도 그냥 넘어가더니 오늘도 그냥 넘어 가네요.. 아무래도 주말에 만나면 부부싸움좀 해야되려나 봐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15
  • 답글 저희도 마찬가지예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9
  • 답글 저희도 기념일 챙긴지 오래.. 저희는 2003년 1월에 첨 만났는뎅.. 안챙긴지 오래에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18
  • 답글 저희도 신랑분처럼 만난기념일은 안챙기게 되요^^ 챙겨야 할 기념일들이 많아서 .... 3 월부터 6월까지 기념일이 쭈~~ 욱~~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