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온다그러더니 바람이 마니불어요...비바람....주말들은 잘들보내셧어요? 저는 친정가랴..시댁가랴..정신이 없어가지고 주말에못들어왔네요.ㅡㅡ;; 민우가 감기가 점점낳아가니..제가 감기에 걸려버렷어요...감기잘안걸리는뎅....민우한테 옮았나? 님들 감기조심하시고 이번한주 웃으면서 시작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19
-
답글 정말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1
-
답글 모자쓴 민우 넘 ㅇ ㅣ뻐요... 많이 컸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