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잘보내셨나요? 전 입덧때문에 요즘 너무 힘들어요 ㅜㅜ 밥도 거의 못먹구 속은 울렁거리고.....혹시 입덧 완화할수있는 방법 있음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19
-
답글 전 냄새땜에 입덧은 없었는데.. 먹구나서 속이 ㅠㅠ 입덧에 좋다는 방법 다 해봤는데 소용 없더라구요.. 정말 시간이 약인듯.. ㅠㅠ 힘내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1
-
답글 저도 입덧이 엄청심햇었는뎅...일떄문에 오히려 덕좀본거같기두하공.글고 냄새떔에 외식을 마니햇던거같아요.사먹음 냄샐 덜맡게되니깐...얼른 입덧 기간이 지나야할텐데요...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