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가족 에게 행복 추억....
    얼마 전에 4월11일날 늦은 웨딩 촬영한 황정아 김경오 신랑 신부 딸 입니다...우리 엄마랑 아빠는 재혼인데....우리 엄마 웨딩드레스 입으신 모습에 우리 는 정말행복했읍니다..
    우리 엄마 뚱뚱해서 걱정 했는데...선생님들 덕분에 우리 엄마가 너무 이뻤읍니다...그리고 우리 가족에게 있어서 잊을수 없는 추억 만이만이 만들었어여...촬영장 분위기도 너무좋았구여...감사 합니다..
    작성자 쩡아언니 작성시간 10.04.19
  • 답글 촬영 즐거우셨나봐요.. 저도 언능 엄마 아빠 모시구 사진 찍으러 가야은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