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이 너므따뜻해서 유모차끌고 민우랑 은행갔다왓어요...마트들려서 간단히 장도봐오궁...^^ 기분전환도 되궁 가끔 따뜻한날이면 바람쐬러 나가야겟어요. 말벗이없어 심심하긴 하지만.^^ 돌잔치 장소 결정햇어요..웨딩의전당으로....글고 이벤트회사에서 돌상,포토테이블,풍선장식..기타등등 전부다해주니까...준비할게 없더라고요..준비할건 사진만있음되겟어요. 걱정했는뎅...생각보단쉽게 준비할거 같아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20
-
답글
8월인데...돌잔치장소는 미리 예약을 해야겟더라고요.그래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21
-
답글
벌써 민우 돌이 돌아와요? 참 빠르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21
-
답글
예식장에서 하면 신경쓸꺼 없죠.. 그래도 꼼꼼히 준비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1
-
답글
오늘 날씨 정말 좋았어요^^ 근데 민우 돌잔치가 언제인데 벌써 준비를.......???
작성자
ⓨⓤⓜⓘ
작성시간
10.04.2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