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날씨 정말 좋더라구요.......좋다기보다 더웠다는?? ㅎㅎ 낮에 백화점 갔다왔는데.......애기엄마들 정말 많더라구요......식당에 유모차부대(?)도 많고........근데 이제 슬슬 외출의 계절이 오나했더니 이게 왠걸.....또 자외선땜에 자주 못나가겠어요.....애기 낳고나면 포기해야 할것들이 많은거 같아요^^ 근데 포기하는것보다 얻는것이 더 많기는 하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4.20
  • 답글 우리 아이들 얼굴만 보구 있어도 행복하잖아요~~ 저도 이번 주말엔 날씨 좋으면 지호 데꼬 나갈려구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