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아침에 10시쯤 젖먹구 나더니 지금까지 곤히 자네요..ㅋㅋ 이제 또 배고프다고 깰듯.. 앗!! 깼어요..ㅋㅋ 가봐야 할듯.. 역시 3시간 되니 칼같이 일어나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2
  • 답글 ㅋㅋ 맞아요...시계처럼.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