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들 아주~ 오랜입니다용^^* 다를 어찌 지내시는지... 요즘 바쁘게 삼실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외근이나 출장도 많을 것 같고(정신 좀 없음)ㅋ... 날씨가 괜찮았다가 안 좋았다가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이제 자야겠네요 친척 결혼식 있어서 서울 올라가야한답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0.04.23
-
답글 정말 마니 바쁘신가봐요.. 건강 조심히 일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6
-
답글 많이 바쁘신가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26
-
답글 바쁘신가봐요....요즘 뜸하시던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4.25
-
답글 오랜만이네요..조심히 잘 다녀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