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 자고 있어서 점심 먹을려고 하니 지호가 밥달라고 깨서 늦은 점심을 먹었네요.. 오늘 내일은 비가 온다구 해서 집에만 있어야 할꺼 같아요.. 수요일엔 소아과 가서 주사 맞혀야 해요.. 지호가 일어날려고 하는지 자꾸 낑낑대네요.. 컴터 좀 할려구했더만.. 지호가 컴터 할시간을 안줘서 사진은 보기만 하구 댓글은 못다네요.. 날씨는 꾸리꾸리 하지만 즐거운 오후 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6
  • 답글 오늘은 지호 잘 자고 있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28
  • 답글 넹~~아!!그리고 예쁜 지호사진 테이블용으로 4장 나왔어요~~
    언제 시간될때 찾으로 오세요~~~^^
    작성자 새봄 밀알 작성시간 10.04.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