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거꾸로 가는거 같아요....점점 따뜻해져야 하는데...왜 자꾸 추워지는건지.....덕분에(?) 민찬이가 다시 감기에 걸렸어요....아직은 콧물만 나오는데....감기 초장에 잡아야죠? 이따 신랑 퇴근하면 소아과 가려구요......밤새 잠 못자고 자꾸 깨서 저도 힘들고 민찬이도 힘들고.....T.T 작성자 ⓨⓤⓜⓘ 작성시간 10.04.28
  • 답글 아고.. 이쁜 민찬이가 아파서 어떡해요~~~ 병원 다녀오셨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30
  • 답글 정말 감기 오래가는거 같아요.. 감기는 초장에 잡는게 최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9
  • 답글 감기가 오래가더라고요...소아과 얼른가서 주사맞히고 약먹이세요.얼른 잡아버려야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