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 사진 나왔다구 해서 조만간 샾에 들러야 할꺼 같아요.. 올만에 가도 항상 방갑게 맞아주시니 넘 좋은거 같아요.. 웨딩 촬영할때 사람들이 그러더라구요 나중에 해주는 서비스는 믿지 말라고 있어도 무안하고 민망해서 못찾는다고.. 이건 전수현 웨딩모드랑은 전혀~ 관련없는 소리죠~~ㅋㅋ 가면 갈수록 편안하지는곳..ㅎㅎ 조만간 들를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29
-
답글 지호 많이 컸겠어요.. 사진도 나오고.. 아웅 좋겠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30
-
답글 언제나 신부님은 대환영이랍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4.29
-
답글 더 반갑게 맞아주셔셔 갈떄마다 기분좋아지는 전수현웨딩모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