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간만에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디라도 나가고싶은데.. 낼 시험보는 학생이 있어서.. 나가질 못할것 같아요~~ 베란다 문열어놓구 모짜르트 음악듣고 있는데.. 솔직히 듣기가 힘드네요 ㅋ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30
-
답글 저도 클래식 들으면 스트레스 받길래 그냥 CCM 들었어요~ CCM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는게 좋더라구요~ 좋아하는 음악 들으시면 될거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2
-
답글 엄마가 좋아해야 아가도 좋아한다던뎅..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30
-
답글 ㅋㅋㅋ...태교하시는군요.전그냥 라디오들었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