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동안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 한동안 출석을 못해서 세삼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ㅎㅎ 야간근무한지 한달이 다 되어 가는데 처음에는 괜찮더니 갈수록 더 힘들어 지네요... 두달을 더 버텨야 하는데 넘 피곤해요... 눈밑에 다크써클에 주름까지... 헉~~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5.01
  • 답글 에효..고생하시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야간근무.. 정말 힘들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3
  • 답글 밤낮을 거꾸로 하는게 쉽진않졍.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