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욜날은 대전 돌잔치갔다가 시댁갔다가 친정갔다가...민우 200일떄 찍은 액자찾고...오늘은 경기도 안산 결혼식 갔다가 이제막와서 정리 다끝냇네요..ㅡㅡ;; 너므힘든 주말이었어요....가만히 쇼파에앉아서 어제 찾은 민우사진을 보고있는뎅....피곤한마음이 싸악 가시는 기분...우리민우 사진 넘흐 이쁘게 만들어주셔셔...^^ 님들은 주말 어떻게들 지내셨나요? 저녁 일찍이 해먹고 쉬어야겠어요...님들도 주말 마무리잘하시고 편한저녁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2
-
답글 민우사진 보면 그냥 웃음이 절로 나오겠어요... 근데.. 전...넘 힘들어요.. 얼른 자고 일어나면 아가가 나와있음 좋겠어요.. 어젠 잠도 못자고..눈물로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정말 바쁘게 보내셨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