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알고보니 이번주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더라구요...오늘 백화점 가서 조카 선물로 운동화 사고 부모님들 선물로 옷사고.....쇼핑백 가득 뭔가 사왔는데....정작 우리껀 없네요~ 잔인한 5월이라더니...정말 그럴거 같아요~ 어린이날 다음날이 시아버지 생신이거든요....ㅎㅎ....5월달 지출도 대박!!!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2
  • 답글 그러게요... 나두 선물 받고싶은데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03
  • 답글 결혼하구 나니깐 느껴져요.. 잔인한 5월이라는 말이..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