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버이날 깜박하고있었어요...신랑한테 말했더니...용돈드리는게 젤낳지않냐며...저도 그게젤편하긴하지만...작년에도 그랫는뎅...성의없이 보시는건아닌지모르겟어요...선물로 사드리는게 낳을까요? 생일일때도그렇고 돈으로만 드렸더니...고민되요.에구..님들은 멀로들 준비하시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저두 고민요... 어버이날 지나면 엄마 생신도 있는데....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저두 항상 용돈으로 드리는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저도 돈으로 하려다가......선물이 돈 절약되길래 선물로 구입했어요......ㅎㅎㅎㅎ.......예산되시면 선물보다는 돈이 더 좋을걸요^^ 필요한거 사세요~ 이러면서 드리던지..아!~ 편지 넣어서 용돈으로 드리면 성의없어 보이지는 않을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