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부터 완전 여름이 된거 같아요.. 몇일전만해도 갑자기 추워졋 그러더니.. 날씨가 이러니 감기도 마니 걸리는거 같아요.. 주말에 언니랑 조카랑 샾에 가서 지호 사진 찾아왔어용^^ 원장님은 상담중이시라 인사만 하구오구.. 사장님은 간만에 촬영 없으셔서 쉬고 계신다구 하더라구요.. 원장님 상담할때 보니깐 미니 청첩장에 이어 모바일 청첩장도 나왔다구 하더라구요.. 결혼식을 다시 할수도 없고.. 왜케 점점 더 좋아지는건지..ㅋㅋ 부럽기만 할뿐이에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5.03
답글모바일 청첩장..ㅎㅎ....전 웨딩촬영한 사진으로 이메일청첩장 만들었더랬죠.....사진 정말 굿이었다는...ㅎㅎ작성자ⓨⓤⓜⓘ작성시간10.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