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며칠 좀 괜찮았는데... 목에 뭔가 걸린듯한 느낌때문에 많이 힘드네요... 빨리 빨리 시간이 갔음 좋겠어요 ㅜㅜ 아참....저두 어버이날 선물 정말 고민되요... 시댁은 선물로 보내드려야할지... 돈으로 할지... 장거리 지금 힘든상태라 가보지도 못하고 죄송할따름이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열나면 바루 병원 가셔야 하는거 아시죠?? 임신했다고 병원 안가는건 태아한테 더 위험할수도 있데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4
-
답글 목에 뭔가 걸린듯한 느낌.....목감기 전조증상인데......감기 걸리지 않도록 몸관리 잘하시구요~ 따뜻한 유자차 같은거 마셔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입덧.....얼른지나가길바래요...저두 용돈드리는게 젤좋을거 같긴한데...^^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