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서야 겨우 겨울옷 정리했어요....이 게으름~ ㅎㅎ 그동안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해서 겨울옷 정리를 안하고 있었다고 핑계를 대봅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3 답글 저도 집에서..완전 반팔로만.^^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4 답글 전 진작 여름옷이 밖에...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