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에서야 겨우 겨울옷 정리했어요....이 게으름~ ㅎㅎ 그동안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해서 겨울옷 정리를 안하고 있었다고 핑계를 대봅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저도 집에서..완전 반팔로만.^^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4
  • 답글 전 진작 여름옷이 밖에...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