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일년전이네요~ 5월 23일이 1주년인데...그때 새벽 메이크업시 전수현웨딩샵이 정말 인근 제일 바빴던거 같아요~ 거의 20쌍 넘게 정신없이~ ㅋㅋ 명성대로 대단했었죠...그때 1주년마다 10주년까지 기념 촬영해주신다 했는데.. 전화로 예약하고 가면되나요? 별도 준비해야 하는게 있나요? 지금 시즌이라 정신 없으실려나... 작성자 송희여라 작성시간 10.05.03
-
답글 일단전화주시면 다알아서 해주실거예요~이쁘게 찍으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4
-
답글 예약만 하구 가심 될꺼에용^^ 이쁘게 찍으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