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보니 저희도 일주년 촬영 해야겠네요..ㅋㅋ 벌써 이련이 지났다니.. 시간 참 빠르네요.. 신랑 시간 맞춰서 지호랑 같이 가야겠어용^^ 지호 100일 사진 찍을때 같이 찍어도 될꺼 같고..ㅋㅋ 점심에 엄마랑 동생이랑 조카랑 지호 데꼬 터죤부페 갔다왔더니 배가 빵하고 터질꺼 같아요.. 집에가서 청소도 좀 하구 다림질도 해야는데 넘 귀찮아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4
  • 답글 와우..축하드려요,.,,,전 6월달인뎅...2주년.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