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밥이랑 유부초밥 싸서 서방님네 식구들하고 대아수목원 다녀왔어요^^ 사람 많더라구요~~ ㅎㅎ 김밥 싼다고 아침일찍 일어났더니 피곤해요^^ 내일도 시아버님 생신이라서 음식 몇가지 해야하는데.....음메~~~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5 답글 에구...피곤하시겠어요..오늘은 시아버님 생신준비에 정신없으시겠네요..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