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랑 처음 맞은 어린이날.. 신랑이랑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꽃잔디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 작년까지만해도 어린이날은 그저 쉬는 날이였는데 이제 지호가 있으니 느낌부터 틀리더라구요.. 낼이 어버이날인데 낼은 형부랑 신랑이랑 둘다 늦게 끝나서 오늘 저녁 먹기루 했답니다.. 시어머니와 식사는 일요일에 하기루 하고..ㅋㅋ 내일 조카랑 지호 데꼬 동물원 갈려구 했는데 조카가 열이 많이 나서 갈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다들 즐거운 어버이날..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5.07
  • 답글 저도 올해 처음으로 맞는 어린이날에 민찬이와 함께여서 더욱 의미있었어요^^ 밀릴거 알면서도 김밥 싸서 나들이 갔다왔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9
  • 답글 저두 내년 어린이날은 특 별하겠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08
  • 답글 결혼하고 맞는 어버이날~~ 더욱더 감회가 새롭겠어요..
    결혼1주년때 주신 초코케익....... 저희가족이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5.08
  • 답글 맞아요...어린이날 우리부부에게도 특별한날이 되었어요.ㅎㅎ 부모님과 식사 맛나게 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