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날씨가 참 좋네요.... 친구가 서울에서 결혼하는데... 지금... 초기라고... 장거리 피하는게 좋다고 해서 못갔어요... 친구한테도 미안하고... 오랜만에 다른 친구들 만나고 싶었는데..너무 아쉽고..기분이.. 그러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5.08
  • 답글 초기에는 조심 또 조심이요!! 이쁜 아가를 위한일이니.....^^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9
  • 답글 조심해서 나쁠건 없졍...칭그분도 이해해 줄거예요..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