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또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그동안 너무 바빴어요... 부서 옮긴지 이제 4개월밖에 안됐는데 또 발령났어요...ㅠㅠ 언젠진 잘 모르겠지만 우리 회사가 디앤샵을 인수했었는데 그쪽 QAA로 발령이 났답니다. 갑자기 통보를 받은거라서 어리둥절한데 절 위로하듯 그러더라구요... 우선 3개월 파견이고 원하면 다시 돌아올 수 있다고.... 하지만 가서 근무를 하다보면 3개월보다 더 길어질듯... 회사에 조금씩 회의가 느껴질때면 여기저기 발령이 나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건 고맙긴 하네요...ㅎㅎ 이제 또 주말에는 항상 쉴 수 있어서 좋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5.08
  • 답글 새로운 환경...겁나기도 하지만 어찌 생각하면 즐겁죠? 좋은것만 생각하며...아자아자!! 작성자 ⓨⓤⓜⓘ 작성시간 10.05.09
  • 답글 주말 항상 쉴수있다니..정말 좋으시겟어요.^^ 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5.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